Emissive intensity가 Lerp를 통해 거리값 (PixelDepth / 거리값) 을 받아서 점차 감쇠하게 된다.
Value값은 작업에 따라 custom 설정 가능
'Computer Graphic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5 : 언리얼 아웃라인 이미시브 머티리얼 만들기 (0) | 2024.10.04 |
---|---|
UE5 : 미네랄스톤, 광물 머티리얼 만들기(substrate material) (0) | 2024.10.04 |
UE5 : 머테리얼에서 노말맵을 제어할 수 있는 노드 만들기 (0) | 2024.02.23 |
UE5 : 렌더링할때 참고하면 좋은 콘솔 변수 (0) | 2024.02.19 |
UE5 : 언리얼 버추얼 섀도우 맵 / 그림자가 깨지는 현상 해결하기 (0) | 2024.02.15 |